드팜므 자켓 FW22 크롭 클래식 헤링본

2023. 1. 12. 20:55국어시간

여리여리 이슬맺힌 네일이라늬…
취향은 변하나..봄🫣

이러나저러나이슬과한몸일세
오늘은나도 뷰티데이
예뻐지는날
나를위한시간
신나는금요일

/
DEFEMME 22 FW COAT DROP
.
OVERFIT WOOL RAGLAN SLEEVE HALF COAT

한번 사면 평생 입는 클래식 템 하프코트.

래글런 슬리브와,각패드, 더블브레스티드, 커프스 엣지, 무엇보다 헴으로 갈수록 좁아지는 실루엣을 쉐입을 잡아 오버핏이지만 날렵해 보이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WOOL DOUBLE WEAVE 로 두께감이 있으며 보온 내구성이 탁월한 소재입니다

A classic tempered half coat that you buy once and wear for a lifetime.

Raglan sleeves, each pad, double-breasted, cuff edges, and above all, the silhouette that narrows toward the hem is designed to look sharp but over-fit.

It is made of wool double weave, which is thick and has excellent thermal insulation and durability.

드팜므코트
블랙코트
하프코트
DEFEMME


2022.12.4.산후조리원 첫날:)❤️

임신 기간 동안 코로나 두번 걸리면서,
좁고 갑갑한 음압병실에 입원해있던 게
괴로웠다보니 산후조리원 고를 때

자연주의출산 후 모유수유 권장,
모자동실이 자유로운 곳일 거는 당연하고
서울이 아니어도
방이 넓고 쾌적한 곳을 원했는데

드팜므가 딱이었다:)ㅎ
드라마 산후조리원 촬영지였다는데
어제 첫날 모든 것이 만족스러웠음
원장님 마인드도 너무 좋으시고
(일단 오자마자 위로를 받으니 눈물이 왈칵 났다ㅜㅜ)
전문성도 느껴져서 안심이 갔다.

오빠 덕분에 가슴 탁트이게 넓고 쾌적한 산후조리원으로 오니
긴장도 풀렸는지 침대 눕자마자 한두시간이었지만 깊이 잤다가 깼다.
그리고 출산 첫날엔 몰랐던 근육통들이 올라오기 시작ㅠ
힘을 엄청나게 주긴 했나 보다.

출산 고통도 엄청났지만
이제부터 아래,위로(?) 큰일난 것 같다^^;
점점 가슴이 불어오고 있으니 어서 모유실장님 만나서
우리 애기 맘마줄 수 있는 상태가 되었으면!ㅎ

어제 호움에서 모유수유할 때 진짜 너무 기뻤거든ㅠㅠ
보고 또봐도 보고픈 울 봄❤️

엄마랑 아빠랑 매일 더 사랑하며 살자:D❤️ㅎ
.
.
.
드팜므산후조리원 드팜므 운정 산후조리원 조리원천국 출산 봄 봄므파탈 봄이맘 초보엄마 육아맘 육아 산후조리원첫날 20221205

가봉의 언덕 .. 끝 희열

.
거셀 ...........
가봉
디자이너인생

출산 2주만에 온 조리원✌


출혈로 일찍 출산하게 된 탓인지
우리준희는 니큐에 2주입원..

대견하게도 혼자서 씩씩하게
잘 이겨내주어 건강하게 퇴원했습니다

조리원은 두번째방문이라
신생아실, 세탁실선생님 두분이 알아봐주심ㅋㅋㅋㅋ

우리 여기서 잘 쉬고 잘 먹고 친해져서
집에가자😊

너무 고생했어 아들♥️
.
.
아들맘 남매맘 연년생맘 메리안녕👶🏻 조캉스 조리원생활시작 벌써보고싶다 드팜므산후조리원

이제 몇일안남았다니..믿을수없어......
각오를 다잡아야하는데 잡아지지가 않네🥹ㅋㅋㅋㅋㅋㅋㅋㅋ조리원에 계신 이모님 납치해가고싶다

운정드팜므 산후조리원 초보맘 두려워요 뿌애엥

.
첫회식🍻🍷🐟
1년치 먹을 해산물을 다 먹었네😋
넘나 즐거운시간💎

흥해라
회식 호랑이세마리 양한마리

사진이 10장밖에 안올라가져서 아쉽네요 😂 😢 😭 💦 👀 🤔
식사시간을 우리 신랑이 더 기다렸어요~
호텔식 부럽지않게 밥이 엄청 잘나왔어요♡
맛있게 잘 먹다 갑니다~
둘째때도 다시 오도록 하겠습니다 ^^
.
.
.
.
모자동실 모자동실시간 모유수유 직수유 차병원 산후조리원 드팜므 드팜므운정 산후조리원 조리원 조리원천국 조리원생활 조리원맛집 조리원식사 산후조리원식사 호텔식사 안부러움 맛있어 맛있다 생후18일 신생아18일차 신생아 호랑이띠맘 백호랑이띠 흑호랑이띠 귀여워 귀염둥이

고압 산소 테라피♡
살들아 썩 물럿거라~~~ 다이어트 효과가 있다던데ㅎㅎ
임신 기간동안 6kg 찌고, 출산 19일만에 8kg 빠졌어요~
오예♡♡
더 빠져라~~~~
.
.
.
.
모자동실 모자동실시간 모유수유 직수유 젖소가된기분 겉싸개 모로 차병원 모자동실없어요 고압산소치료 테라피 고압산소테라피 고압산소캡슐 산후조리원 드팜므 드팜므운정 산후조리원 조리원 조리원천국 조리원생활 생후18일 신생아18일차 신생아 호랑이띠맘 백호랑이띠 흑호랑이띠 귀여워 귀염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