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러카라니트 집업 반집업 여성 빅카라 골지

2023. 1. 17. 11:50지리시간

보트넥 도톰니트 2만원대
사선벨트 겨울슬랙스 5만원대

앙고라 세일러카라가디건 5만원대
샤틴 롱스커트 3만원대

오늘의 신상품 오픈!🌟
저도 딱 이런 느낌의 꽈배기 니트를 찾고 있었거든요.
폭닥폭닥 따숩고 보들보들 도톰해…🤎
입어보시면 더 마음에 드실거에요.
아주 보드라워서 맨살에도 가능,
보온성은 말할 필요도 없구요.

기모 데님 팬츠는 사진에서 느껴지듯
스판이 아주 .
기존에 뻣뻣하고 딱딱한 데님팬츠에 질리셨던 분들, 이제 복부도 허벅지도 편안하게 데님 입으세요👍

슬로우플레이
슬로플_연습장룩 이라 쓰고
편안하고이쁜데일리룩 이라 읽지요🫶

반집업니트, 울 맥시스커트

이조합 너무 예뻐요♡

울 맥시 스커트

기본기 탄탄한 브랜드공정 스커트예요~

퀄리티 원단 모두 최고라는점~!!

울스커트 울롱스커트 불백찡 더솔트
울치마 울롱치마 맥시롱치마
맥시롱스커트 울맥시스커트 울맥시치마
반집업니트 렉토니트 하프집업니트 폴로니트
빅카라니트

세일러 카라 포인트 니트🧚‍♂️🧚

여성스러우면서 디테일이 있어

포인트가 되어주는 사랑스러운 니트

베이지, 블랙

조이타우너 포인트니트 니트코디룩
오늘의코디




감나무에 감이 주렁주렁
가을만 되면 생각나는 테라스 카페 다녀왔어요🥰

파인울100💯
연한노랭 하프집업 세일러카라 니트💥이구요
밑에는 기모골지니트바지예요
칼라는 화이트 아이보리 블랙 베이지
이렇게 준비대있어욤^^!!
역시 꾸안꾸예요~~✌️
이런게 가장 손많이가는거 알죠?
ㅎㅎ
가져가세요~~~~~😇

세일러 빅 카라 하프 집업 니트

빅카라니트 반집업니트 하프집업니트 겨울니트 여성의류쇼핑몰 aileensoho 에일린소호

지아랑 컬러별로 나눠 촬영할때는..누가 입은게 더 인기많은지 묘한 경쟁심리가 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꾸준히 블랙이 인기많은 세일러니트..🤍 아무렴~~~|!!! 요거 정말 도톰하고 날씬해보여요ㅎㅎㅎㅋㅋㅋ 2일정도!! 기다려주시면 얼렁 보내드릴게욥🐶🫧

세일러 빅 카라 하프 집업 니트

빅카라니트 반집업니트 하프집업니트 겨울니트 여성의류쇼핑몰 aileensoho 에일린소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