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요가복 아이스페더 숏슬리브 티셔츠 크롭탑 베이직

2023. 7. 26. 08:33국어시간

***사진 많음 주의****

여러분! 클라이밍 쮸세입니당! ㅋㅋㅋ 사실 어제 폴이랑 클라이밍 둘다 했어요 ㅋㅋㅋ 무슨 운동의날 같네요 ㅋㅋ

뭔가 옷에 땋은머리가 어울릴 것 같은데 제가 똥손이라서 오랜만에 엄마한테 머리를 맡겼답니다 ㅋㅋㅋㅋ

엄마가 정성스럽게 머리 땋아줫는데 중간에 땋은 부분이 애매하게 끊겨서 제가 이어가지고 더 땋았어요😆😆 그래서 자세히 보시면 머리 위에는 괜찮은데 아랫부분은 아주 노답이랍니다!😁

어제는 처음 해보는 운동의 날이었던 것 같아요! 클라이밍도 처음 강습 들었거든요! 히히 올라가는건 할만한데 내려올때는 무서워서 착지 연습 어설프지만 열심히 했어요! ㅋㅋㅋ

저 개구리 닮았는데 친구가 뒤에서 보더니 육지 개구리 같다고 하더라구요🤣🤣 사진보니까 진짜 개구리 같았어요🐸🐸

둘다 매달리는 운동이라 오늘 손바닥이 아파서 혼났네요! 그래도 재밌는 운동 두 개나 알게되어서 즐거웠뚭니당😁😁😁

운동 ON OFF 🛎




운동 할때 내 모습과 어제의 나
어제의 나 오늘의 나 내일의 나 빠짐 없이 남김 없이
모두 가 나, 정답은 없을지도 몰라 슬프던 me 아프던 me 더 아름다울 美 🎶
난 플라잉요가 운동on 할때 내 모습이 제일 좋타♥️








세상에서제일 내가좋아하는것 플라잉요가
방탄소년단 answer_love_myself 아미💜
운동중 운동샷 오산샨티요가 예쁘게찍어주셔서감사합니다 오산플라잉요가 오산요가 오운완 젝시믹스 운동복코디 룩 데일리룩 이젠봄 봄패션 운동복스타일 젝시믹스레깅스 운동 운동기록 운동




제가 작년 10월에 도전했던
4주간의 다이어트 챌린지 피드 기억하실까요?

4주동안 이틀 제외하고 운동이랑 식단 지켜서
평생 함께 갈것같던 뱃살을 뺏었는데요

그후로 운동없이도 한달은 유지되더니
두달..세달.. 다시 차오르기 시작하는 살들😅

새해 새마음으로 다시 운동하려고
중고마켓에서 운동복을 마련하고 ㅋㅋㅋ

아침부터 공복 운동 시작한 첫 날인데
운동복 상의를 잘못 산듯합니다

추위 심하게 타서 긴팔샀더니 덥네요
하의는 아랫배 탄탄하게 잡아주고 편한데
격렬하게 움직이고 나면 어느새 뱃살 나와있음요🤣

운동 꾸준히 하시는 분들
혹시 어떤 스타일 상의가 운동할 때 편한지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주말부터 설연휴라 좀 위험하지만
열심히 해서 두번째 성공 인증 피드 올려볼게용😁
.
.
.
.
.
운동다시시작 다이어트결심 두번째도전 주부

요가하는지니
수련에 소홀했던 한주
근육들은 다시 원상복귀
뼈마디마디의 통증으로
침 전기치료 부황 찜질
ㅎ..

잠시 내 몸에게 '쉼'을 주었다고
생각하자
그래야 다시 활동할수 있으니까
건강해야 뭐든 하지 않겠습니까

밀가루가 염증유발에 일등공신이라고..
오늘도 빵을 먹었..지만
내일부터는 정말 건강하게.
밀가루 진짜 끊어보자😷

간에게는 휴식을 주는게 좋은거라고
간에 좋은걸 먹는것보다
간에 안좋은걸 안먹는것이 좋다고
간아 지못미ㅠ.ㅠ

간아기다려라
아주좋은제품을찾았음🙀

요가하는수진 대전요가원 둔산동요가원
요가룩 최애요가복
울루루요가원에서 하누만아사나 하누만아사나변형
다리찢기특강 대전요가강사이수진 요가사랑
윙스핫요가강사 만능영양재찾음

_
6시에 일어나 아침차려놓고 모닝등산 ⛰️
오전약속있음 저녁운동가거나 아파트헬스장갔는데 몇번가보니 모닝등산도 추천추천 😇

할딱고개 등린이 구미맘

_
6시에 일어나 가족들 김밥 말아놓고 등산 ⛰️💚

등린이 금오산할딱고개 할딱고개

_
2배속, 이제 1분은 버틴다 ✊🏻

살람바시르사아사나

_
새벽5시 일어나 등산
고생끝에 정상에서의 성취감이란 ⛰️

금오산현월봉 현월봉

_
금토일월 4일간 고기 회 게장 샤브 등
산해진미 먹고 다녔더니 3kg득템
체중계올라갔다 충격받고 디톡스물만 마시고
생애최초로 20시간 금식이란걸 해봄 😹
(밥대신 두부넣어 20시간만에 첫끼식사)

참치야채비빔밥 다이어트식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