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블라우스 여름 화이트 여성 반팔 여자

2023. 8. 9. 23:39미술시간

(자칭) 공주 블라우스 🐒🌼
(옷이 공주님 옷 같다는 뜻)

아무튼 꽤나 고급진 원단에 유명한 도매처 상품인데 사진에 너무 안담겨요 TT

쉬폰이 시원한 영국 랩 블라우스♡♡

랩블라우스 수입블라우스

.
여름에 딱인 블라우스 오픈했어요🤍
시원하고 쾌적하고 포인트도 있는게 완죤 제 스퇄이네요🥰
.
.
.
.
.
.
.
.
.
.
.
.
.
.
.
.
.
여름블라우스 볼륨블라우스 포인트블라우스 화이트블라우스 썸머블라우스 데일리블라우스 블라우스코디

한여름까지 쭈욱 얇은 면 셔링 셔츠 블라우스 ☻

여름에 블랙 조와하는 사람 나야나🖤
팬츠는 봄시즌 베스트였던 플레어 3부 팬츠 린넨버전이에용!! 요건 무조건 소장하시라고 말씀 드릴 수 있어요… 어디든 코디가 잘되고 다리라인이 가늘어보이는 핏감🫣🪽

어머 그러고보니 여태 수박도 아직 못먹었어요 오늘 당장 수박사러 가야겠어요🍉

7월의 마지막 주말 이모저모😀
오늘 7월의 마지막날이네요!
벌써 7월도 끝나고 8월이라니.. 이제 또 한창 휴가철이지만 무니드는 정상출근중입니다아...❤️‍🔥💗💕💝🙆‍♀️ 녀러분 모두 8월도 화이팅입니다!!!

가벼운 소재감으로 간절기까지 활용하기 좋고
여유있는 나그랑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이에요🤍

한 쪽으로 뺄 수 있는 사선의 꼬임 랩 디자인으로
유니크하면서 멋스러운 분위기에요🎀

==린넨 블랙 블라우스===

어제 만든 오트밀 원피스와
디자인같고 블라우스 길이로 만들어

청치마와 코디해서 좀더

캐주얼하게 입어보네요

린넨블라우스
세일러칼라
원단1번지서포
코바늘가방 뽀시시posisi
핸드메이드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