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직베스트 조끼 가을 여성 겨울 롱베스트

2023. 12. 9. 09:25국어시간

브이넥의 울 베스트입니다🧶
목폴라와 연출하여 더 따뜻하게
착용 할 수 있고 허리의 벨트로
더욱 여성스럽게 착용하기 좋은
고급스러운 아이템❤️ 피그먼트 pigment 자체제작 자체생산

갑자기 추워진 날씨 🤧
요거 하나 입었을뿐인데 등이 후끈후끈 하네요 ㅎㅎ
베스트지만 어깨부분이 팔뚝을 가려주어 아우터 느낌이라 앞으로 쭉 입기 좋을것 같아요~
모직이지만 무겁지 않구요, 뒷주름 포인트가 넘 예쁘네요🧡
별도로 주머니는 없구요, 사이즈 넉넉해서 77이상 언니들까지 잘맞답니다^^

🔱 𝚅𝚘𝚚𝚞𝚎 𝚙𝚊𝚗𝚒𝚎𝚛

.
.
.
.
.
가을베스트 조끼코디 간절기아우터 여성스러운룩



월모닝

new arrivals!🔥🧤 피그먼트 pigment 자체제작 자체생산

🎨미대생 🎻음대생은 겨울을 또 기다리겠습니다😊
.
캐시미어 모직 원단으로 더 부드럽고 따뜻하게 입혀줄께요⚘~💓💓💓
.
두께감으로 앞단추만 바꿨습니다~😊
.
.
.
.
리루앤제이 미대생 음대생 겨울조끼 핸드메이드강아지옷 강아지옷



간만에 찾아온 카페인데 만석😭ㆍ
내일 마실 티백까지 챙겨서 테이크아웃

롱베스트 롱가디건 롱조끼

dailylook with pigment🧦🧡 피그먼트 pigment 자체제작 자체생산

전 화요일하고 목요일이 아이딩 라이딩하는 날이라 쪼꼼 바빠요😮‍💨😮‍💨😮‍💨
그래도 날씨가 많이 풀려서 추위를 엄청 싫어하는 저는 기분이 좋네요💜💜
이제 핸드크림을 열심히 바를때가 온거 같아용
님들도 잊어버리 말고 함께해요~~~
(제가 많이 까묵어서) 🤭🤭

📌날씨가 많이 따뜻해서 니트상하셋트에 모직베스트를 입었는데 많이 따뜻해서 쩜 민망쓰

ootd ootdfashion
40대패션 40대코디 40대ootd
30대패션 30대코디 30대ootd
주부 주부룩 주부코디 주부ootd
꾸안꾸룩 꾸안꾸코디 안꾸룩
애데릴라 아이들 라이딩은힘들어
니트셋트 니트셋업 니트셋업코디

핸드크림
딥디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