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그 펀샤인 여자 실내수영복 로우컷 더블스트랩 XBACK

2024. 1. 17. 21:44미술시간

지수랑 보낸 여름 끝자락

팔다리가 길어서 다행인편
살짝 몸 비틀면 살찐 티 덜나서😉

한 두어번 들어가도 알아서 챡챡 찍어주는 빅마스터님📸
(사실 이거말고 할게없다🙃....)

A형 독감 판정 받고 왔어요 😂 허허
어쩐지 열이 나고 몸살기운에 기침이...
덕분에 삼일 째 수영 못갔는데 독감이었...
갔음 큰일날뻔 했네요

후그 펀샤인 라벤더 컬러는 잔펄이 넘 이뻐요 💜
빨리 나아서 개시하고 싶습니다아

후그 수린이 강습용수영복 가나스윔

아무래도 제일 기분 좋을 때는 새로운 셩복을 샀을 때죠😎👍🏻

두겹이라 살~짝 갑갑하지만 머 이쁘니까 괜찮은 그런 느낌~
하늘색을 너무 잘입었어서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마음으로 고른 색상입니다🎄 근데 욕심내서 타이백을 고른지라 손은 자주 안갈 거 같은 느낌이 벌써…ㅎ … 제 기준 실물은 청록색?!이 가장 이쁘네용

swimsuit SOTD

입문용으로 샀던
내 두번째 실내 수영복

강습용은 어두운 수영복만 있는 줄 알던 내게
예쁜 실내 수영복이 엄~~청 많다는 걸
알게 해준 수영복💙

가슴선도 높고 엉천도 넉넉하고
적당히 무난하면서 적당히 반짝여서
유교걸 입문자에게 딱 좋다

두겹 수영복이라 다른 수영복에비해 M이 꽉 맞는 편

✔️ 후그 펀샤인 블루
✔️ 사이즈 M
✔️ 미들컷 / X백

푸다닥💦
.
.
여름 필리핀 보홀 팡라오 프리다이빙 트레이닝 잠시휴식 등사망 햇빛무엇 습도무엇 수영장 freediving swimmingpool summer Phillipines panglao 보홀 수영 휴식 hoog

비욘세 무대의상 생각하고 샀지만
보정속옷같네?!! 그래도 난 좋아🤍
이사진 찾다가 갑분
K26 인증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식의흐름대로 하면 피드 망친다던데
모르것다🥲

미즈노 노패킹 수경😍
펀샤인2 코디.
졸린 수모와 찰떡.
천사님께 받은
미즈노 노패킹 수경♡
노패킹의 세계로 인도 해 주셨네요^^
수영 수영일기 수영복코디 후그 펀샤인 라벤더 하이컷 바이올렛 미즈노 노패킹수경 미즈노수경 나쁜눈수경 선물 졸린 졸린슈팅스타

🧡주랭색 생귤탱귤🍊수영복 입구 강습 출쳌 완료🧡
이제 수영장 가는 길이 하나도 캄캄하지 않아서 좋당🌞🧡

수린이 수영일기 수영기록 수영 아침수영 아수 새벽수영 새수 수영 수영복 수영복코디 여자수영복 후그 후그수영복 hoog 오렌지수영복 swimming 운동기록 운동 아침운동 아침운동인증 자유형 배영 평영 접영 유산소1시간 실내수영 25m 윤위밍

강습데이 오수완 오운완

새벽에 일어나기 너무 힘들다😢 눈뜨면 그냥 밤인데요?🌜오늘 수업시간에 동영상 찍었는데 진짜 총체적 난국🤪

*접영 : 손이 자꾸 닭발 된다🤦‍♀️ 멀리 손 쭉펴고 팔 던지기
*배영 : 오른쪽 어깨가 잘 안돌아간다 뒤로 끝까지 밀고 팔 돌리기, 어깨 유연성이 여러가지 문제가 되는거 같다
*자유형 : 문제라고 생각했던 왼손, 팔꺾기할때 어깨가 덜돌아가서 수면이랑 왼쪽 팔이 수평으로 닿아버린다 그래서 저항이 많이 생긴다고..이거는 내가 수영하면서도 느끼고 있던거😭 자유형이 제일 어렵다🤣
제일 못하는 평영은 피드백이 없었네 ㅋㅋㅋ 진짜 평영 속도가 왜 이렇게 안나짘ㅋㅋㅋㅋ

잘하고 싶은데 몸이 말을 안듣네🫧

후그 후그수영복

후그펀샤인 더블타이

후그수영복

펑키타

수린이로 돌아갈 줄 알고 미리 사둔건데 아직도 못입고 있는 후그펀샤인 이러다가 영법 다 까먹겠어~🤣

혹시 서핑해보신 분~? 이번 여름에 수영장 가기는 틀린 것 같아 서핑 도전해볼까하는데,,👉🏻👈🏻 강릉에서 하고싶은데 혹시 아는 서핑샵 있으면 추천해주세요~(●’◡’●)ノ

🧡주랭주랭🧡 내 최애 수영복 생귤탱귤🍊
주랭색 수영복 입은 날은 기분이 좋아서 더 열심히 하게 된다🥳🍊🎃

할로윈은 한참 지났지만 할로윈 수모와 같이 입으니까 상큼해서 계속 쓰는중이당🥰 내 마니또가 나에게 수모를 선물해줬음 좋겠당🥸

수린이 수영일기 수영기록 수영 아침수영 아수 새벽수영 새수 수영 수영복 수영복코디 여자수영복 후그 후그수영복 hoog 오렌지수영복 swimming 운동기록 운동 아침운동 아침운동인증 자유형 배영 평영 접영 유산소1시간 실내수영 25m 윤위밍

산지 오래됐지만 드디어 개봉한 💛 너무 예뻐 젖으면 안감이 호피라 더 예쁜데 안보여서 아쉽넹 ㅠ

38

🧘🏼 🤸🏼 🧘🏼 🤸🏼 Day13 🧘🏼 🤸🏼 🧘🏼 🤸🏼
오운완 수린이 운동일기 운동인증 홈트 요가
42:00 / 제이제이살롱드핏 요가소년 프로

월요일부터 예상치못한 야근으로 수영을 못가고 허탈하게 집에와서 달밤에 홈트로 야매 대체. 퇴근길에 오운완 실패하나 했는데 어찌저찌 다행히 40분 남짓 운동함. 유튜브가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 살롱드핏 15분짜리 프로했는데 양심상 이렇게 짧게 끝낼수는 없으므로 같은 프로중 가장 힘들었던 부분만 골라서 10분 정도 더함. 요가소년 채널로 넘어가서 어떤 프로할까 보다가 오늘의 영상이 하체스트레칭 이길래 내가 요즘 다리 아픈거 어떻게 아셨지 하고 15분간 진행.

++첫사진도 오늘 입수 코디를 못올리니 급조 느낌이 좀 나는데 ㅎㅎㅎㅎㅎ 크리스마스에 심취하는 타입 아니지만, 요 수모 덕에 올해 크리스마스엔 수영을 갈려나 하는 궁금증으로 코디해봄. 클스마스 당일에나 알수있겠지!

tistheseason 후그 딜라잇풀 딜라이풀수모 미즈노엑셀아이 수영복코디 펑키스윔

핀데이 오수완 오운완

왘 일주일만에 강습인데 핀데이 하려니 죽을맛🤢 어찌저찌 따라가긴 했는데 다리가 천근만근이구나..오늘은 IM으로 조져주심🫠 우리반도 이제 스노클 들어간다🤿 난 이미 사놨지 헤헤💙 열심히 해야징🧡

*접영 ⭐️머리⭐️부터 들어가고 가슴 누르고 ⭐️엉덩이⭐️올라오기!

후그 후그수영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