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경의 리부트

2020. 7. 15. 03:59영어시간

늦었다고 생각하는 분들을 위한 글인 것 같아요

김미경
김미경의리부트
캘리애 캘리그라피 캘리애손글씨

모두 맛저녁하세요🤤🥘

Have a nice dinner time! 🍽

맛저녁💕
저녁식사
저녁묵자
저녁은먹고일하자

글선생은독서중
메타인지학습법
김미경의리부트
푸름아빠거울육아
영어책읽기의힘
초등국어뿌리공부법

얼마나 좋은 책인지
무슨 메시지가 담겼는지
정리해서 소개할게요^^

이런베스트셀러나도쓰고싶다

7월 명예의전당을 공개합니다💗
-
저번달부터 시작되었던 명예의전당입니다.
7월에는 어느분이 명예의전당에 선정되었을까요?
너무너무 궁금해욧😉
.
.
이달의 우등상 [ 열대야님 ]
이달의 감동상 [ 순종이 ]
이달의 베스트 북드라마클럽상
[ 견생 with 아침애 & 달콤북스 ]
.
명예의전당에 선정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홈페이지 행사/공지 - 명예의전당 게시판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mkyu mkyu대학 mkyu열정대학생 열정대학생 명예의전당 북드라마클럽 김미경 김미경학장 김미경강사 리부트 김미경의리부트 베스트셀러 독서스타그랩 인스타그램 온라인강의 온라인교육 교육 공부스타그램

생일 선물로 받은 책.... 크~~딸아 조카야 고맙다😍😍 방에 처박혀 하루종일 책만 보고프다
생일선물 책 주역강의 퍼스널브랜딩에도공식이있다 통찰과역설 김미경의리부트 방콕하고프다

삶에 대한
뜨거운 자세와 성실한 애착으로
-
다들
빨리 가는 법
빨리 그럴듯 해지는 법
쉽게 달성하는 법을 찾으라 할때
꾸준함과 성실함이 삶의 무기라고
-
오늘 하루도
애쓰며 잘 살아내고 있어. 대견해.
말해주는 그런 책
-
김미경의리부트
책리부트 리부트책
-
일상큐레이터
콘텐츠큐레이터
바쁜여러분을대신해
꼭필요한것들만알려드립니다
.
인스타책 book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book 1인기업 퍼스널브랜드 퍼스널브랜딩
자기계발책 자기계발서 인문학 통찰력 즉시교육
엘슈가추천책 엘슈가의리부트 엘슈가의한문장
오래콘텐츠 와함께 리부트 mkyu 선팔맞팔🙌

메라포의한문장
아무것도 하지않으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는것처럼
실패건 성공이건 기존의 방식이 아닌 새로운 방식으로의 접근 그리고 행동을 해야할 때인것 같아요.
이 시기에 꼭 읽어야 할 책!

김미경의리부트

오래콘텐츠
책리부트 리부트책 리부트
책추천 책 책 북 책인증
악필미안해요😅

돌과 돌사이를 삐집고 자라는 식물로 알았는데 언제인가 보니 꽃이 피여었어요.알아보니 맹문동이라고하네요.^^
.
자연식물 자연 파랗다 보랏빛 꽃 아름답다 자연사진 감상 즐거움 행복 감사
김미경의리부트
김미경 씨클아잣

여러분😍저 드디어
.

드디어 열정 우등생이 되었어요
2020.04.03 MKYU유튜브대학에 입학해서 4개월동안 집에서 열심히 대학생활을 즐겼어요😄
.
✅ 자격조건
기본 요건 게시글 30개, 댓글70개 작성
➡️게신글 중 과제 15개 이상, 북드라마 과제 8개이상
.
북드라마 과제 8개를 포함해서 22개의 과제를 제출하였네요
.
시작할땐 열정 우등생이 목표였는데
우등생이 되고보니 장학생이 되고싶네요😍
.
여러분 MKYU유튜브대학에서 함께 리부트해요🤩
.

함께리부트해요 김미경의리부트 리부트하는엄마 도전하는엄마 MKYU열정우등생
MKYU유튜브대학

코로나19 이후 온택트 형 인간이 되어야 한다!
.
.
김미경의리부트 책속한구절 지금힘든당신책을만나자 책 독서 북 book 황상열

구키가치의한문장
김미경의리부트
.
.
📍그런데 적지 않은 사람들이 자신이 얼마나 괜찮은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 잘 모른다...
.
.
핵심역량
기본은 체력
.
.
🍀오늘도 저는 오전에 아이들 등교&등원시키고 일정에 없던 배송업체 연락을 받고 긴박한 청소의 시간을 가졌어요.
그리고 그 사이 예정되어있덤 줌콜미팅까지 완료..😅😅🚀🏃‍♀️(숨찼다;;;;)
.
.
우리의 하루는 누구나의 하루이고,
계획은 나와 맞물린 모든것이 맞아 떨어져야 한다는것... 오늘 저는 저의 핵심역량중 하나가 순발력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그리고 긍정이 아닐까 싶어요..라고 긍정적으로다가 기록하고 빨래 널러 가요.. 😭🤣🤣🤣
.
.
월간오래콘텐츠7월호
오래콘텐츠 와함께
책 리부트책 책리부트 구키가치의책

'영어시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컬러포인트 라이크 다이어리  (0) 2020.07.24
1년 안에 AI 빅데이터 전문가가 되는 법  (0) 2020.07.20
인생의 마지막 순간에서  (0) 2020.07.11
내가 빛나는 순간  (0) 2020.07.06
나 이페머러의 수호자  (0) 2020.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