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미힐피거원피스

2020. 8. 1. 04:20미술시간

선재도에 위치한 플로레도~💓
워낙 유명한 말이필요없는 뷰카페죠~~~~~👍
날씨좋아서 확트인 바다보이고~바람 선선해서 넘좋네요~최고😊
카페에서 바다로 바로 이어져있어서 때아닌 바다구경두 하구🤭🤭 일요일답게 연인도 많구~ 가족도많구~ ㅎㅎㅎ
커피도 아주 훌륭하네요 ㅎㅎ 라떼맛집🙆‍♀️
늦은 점심 먹으러 가야겠어요~~~
행복한 주말 보내고 계시죠~~피드 놀러 갈게요~😉
.
.
선재도카페 뻘다방옆 플로레도카페 FLOREDO 주말데이트 드라이브 날씨좋다☀️ 라떼맛집 럽 타미힐피거 오오티디 OOTD 지미추백 카페투어 예쁜카페 카페사진 tommyhilfiger 단화 직딩 병원 like4likes likeforlikes likelike l4l😍


💁‍오늘 꼭 확인할
셀럽 패션은?

셀럽 : 김나영
이슈 : 유튜브 <노필터TV>
아이템 : [타미힐피거]
베이직 맥시 트렌치 코트
베이직 벨티드 블레이저 재킷
로프 로고 긴소매 셔츠
와이드 솔리드 슬랙스
그래픽 크로스오버 뮬

김나영 nayoungkim TOMMYHILFIGER 김나영패션 김나영가방 김나영신발 김나영원피스 김나영자켓 김나영트렌치코트 김나영티셔츠 타미힐피거니트 타미힐피거티셔츠 타미힐피거자켓 타미힐피거가방 김나영노필터TV 노필터TV 김나영입어만볼게요 입어만볼게요 타미힐피거

합시다 해용 댓글 은 댓 데일리 데일리 해요우리 환영 환영해요 하자 환영 가요 하면 데일리 후 100 은댓글 선 꿀휴일 센텀맛집

-
괌에서사온건데..
넘나이쁜옷인데..
윤하가요렇게큰아기일줄몰랐지🐰💕
-
타미힐피거 원피쮸
입혀볼엄두도안났음 망 ㅋㅋㅋㅋㅋ

생활 해요우리 합시다 은댓글로 해여 하자 대환영 하면 후 가요 해요우리 해요 100 기록 은 환영해요 소소한 데일리 환영 은댓글 선 음반 식보

트니트니
아빠근무인 주말, 빠질까도 생각했지만
이러는데 어찌 집에만 델꼬 있을수 있겠냐고ㅋㅋ
에너지발산에는 주말문센이 최고지👍
근데 넌 왜 다 머리에 쓸라고 하니ㅋㅋㅋ
.
25개월아기 흥부자 흥폭발 춤실력은 아빠빼박 오늘도 기분최고 주말문센 토요문센 이마트문화센터 이천이마트문화센터 트니트니수업 번개맨선생님 첫째사랑 딸임 문센룩 딸바보 도치맘 세젤예 베이비 줌마

어린이집생일파티
매일 기분이 좋지만
생일파티라 더욱더 기분이 좋은 울 딸램
처음이라 엄마도 준비해봤어ㅎ
같은반 애들도 좋아해줘서 뿌듯하군🤗
근데 그 기분 언제까지 좋을꺼야?ㅋㅋㅋ
너무 좋아서 자기전에도 노래부르고 일어나서도 노래부르고ㅋㅋㅋ
원숭이띠 8월생 흥부자 3살언니 흥많은아이 엄마표 셀프 생일답례품 생일축하 선물부자 어제 도치맘 예쁨주의 세젤예 문센룩 줌마

.
.

동생 신혼여행 덕 본 언니☺️
고마워. 잘지내보자 이웃주민✌️
.
.
선물 신혼여행선물thankyou😘
디올가방 디올레이디백미니
디올운동화 디올화장품 프라다향수
타미힐피거반팔티

타미힐피거 숄더버튼 스트라이프 스트랩
캡소매 원피스🤩

타미힐피거 원피스
타미반팔티 토미힐피거 타미힐피거반팔

롱티셔츠를 입은듯한 착용감과
여성미를 강조한 타미힐피거 원피스💝
허리의 셀프 타이 리본 스트랩으로
부하지않게 허리라인 느낄수 있는 스타일👌

생각지도 못한 선물😍

밥먹자던 후배 부름에 먹으러갔더니
장어사주고 짠 하고 내민 우리뜸이 선물^^
너무너무 귀엽짜나잉!!!!! 잘 입힐게 브라더😊☺ 월전장어
자연정
장어구이
JMT

귀여워미팀
잘입힐게^^
부라더의선물
내스타일😍
복받은우리딸
딸예비엄마
어여나와서이거입자
사랑해뜸아💕

주말에 옷샀는데 이제 정리를 하네에에👚

'미술시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빈티지청바지  (1) 2020.08.05
나염티  (0) 2020.08.03
써스데이아일랜드베스트  (0) 2020.07.30
하이웨스트와이드팬츠  (0) 2020.07.27
하이웨스트부츠컷  (0) 2020.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