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염티

2020. 8. 3. 08:05미술시간

귀여움 가득 스미tee 🤍

덥고 습할때는 루즈하게 입는게 가장 좋지 뭐예요 🤎 수요일 저녁 마무리 잘하셔요!

짱짱하고만
-
수축제로

LiwuLiwu 2주년 에디션
제작티셔츠와함께 (너무 귀엽지 않나요?소장가치👍👍👍)
해마다 반팔티 꼭 필요하자나요 😍
꼭 새티셔츠 입고 싶지 않으신가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만들어 보앗어요
(한정입니다)

생지린넨트임,연청 트임
내일 “7.30 thr 9pm open”

.
.
팬츠와티 전부 소량만 제작하엿어요
저희 리우리우 사랑해 주신 분들과 함께 입고 싶어
착한가격으로 오픈할께요 👍

.
.
.
.
문의 마니주셔서 감사해요😍

.
.

리우리우

두컬러 바지와 아이스크림 티는 🍦
어떻게 매치하셔구 너무 잘어울려요💕

.
.
크림 이랑 백멜란지 둘다 넘 귀여워요🎊
.
.
.
.
.
리우리우 2주년 에디션

내가바로 여름타파룩!!😝💚 워싱면소재로 나온 지브라패턴의 박스티입니당🙌🏻
내가바로지브라티(그린,아이,핑크)
컷팅청반바지(S,M,L)
.
.
제이와이룸 청주 청주옷가게 청주핫플레이스 청주시내 성안길 서울 부산 대구 광주 수원 강릉 진주 전주 울산 광주 지브라 지브라티 청반바지 데이트룩 꾸안꾸 휴가룩 썸머룩 비치룩 데일리 데일리룩 dailylook daily ff

Don’t worry tee
- ‘걱정하지마, 모두다 잘될거야’ 라는 메세지를 담은 보라빛 티셔츠 입니다

날씨가 우중충하네요ㅎㅎ
이제 휴가철인데 날씨 좀 풀리면 이렇게 데일리한 백나염티셔츠입고 캠핑이나 바닷가로 떠나보는건 어때요? ☺️🌦

.
universal studios tiedye tshirt.🐲🎭🐲
.
.
.
.
▪️사이즈 - 폭:57cm, 길이:74cm
▪️제품 문의는 톡이나 디엠 주세요~📱☎️
.
.
.
.
.
.
가로수길빈티지샵
오공빈티지

.
vintage style tiedye tshirts.🕉🦊🕉
.
.
.
.
▪️onlyone! 🙃 ( price : ₩10,000 )
▪️사이즈 및 제품 문의는 톡이나 디엠 주세요~📱☎️
.
.
.
.
.
.
❌1, 5❌
가로수길빈티지샵
오공빈티지

한달에 두번만 써도 맨날 쓰는거처럼 보이는 모자🧢🧢ㅋㅋ

'미술시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트라이프자켓  (0) 2020.08.07
빈티지청바지  (1) 2020.08.05
타미힐피거원피스  (0) 2020.08.01
써스데이아일랜드베스트  (0) 2020.07.30
하이웨스트와이드팬츠  (0) 2020.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