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드테라스

2022. 8. 1. 20:06미술시간


🙋‍♀️ 7/20 툥이의 여섯번째 생파 겸 쩨리랑 놀러옴 🐕

계피부과 갔다가 생각보다 진료가 일찍 끝나서 생각하다가 카페 가서 놀기로 함!!
검색하다가 앤드테라스 내유점이 애견동반이 가능하대서 이곳으로 결정!! 댕댕이 입장료는 7천원인듯..

애견동반 카페건물이 따로 있어서 너무 좋았는데 정말 🐕판ㅋㅋㅋㅋㅋㅋㅋㅋ 🐕 완전 많음 ㅋㅋㅋㅋㅋ 샐러드 같은거랑 빵이랑 음료 냠냠하고 3번째짤 쩨리 미안ㅋㅋㅋㅋㅋㅋㅋㅋ

일산 카페 일산카페 일산애견동반카페 애견동반카페 내유점 피터팻츠 댕댕이 샐러드 빵 냠냠 일산대형카페 쩨리


카페라떼가 생각나는☕️

요즘 며칠동안
가을같은 선선함이🍂
커피마시러 가고 싶은
카페 앤드테라스☕️


장마가 끝나고 다음주부터는
무더위가 시작된다네요.
건강 잘 챙기시고 가족들과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카페라떼 커피
얼마전에 다녀온 대형카페
카페사진 ☕️

첫줄

님들 불금 이네용~

화장품트렌드 특강 끝나고 힐링 중이에요^^

플렌트 카페 왔는데 중간중간 미스트를 뿌려줘서 촉촉하니 좋네요~

님들도 힐링되는 불금되셔용


당충전 카페인충전
맛있게먹으면0칼로리
다이어트는내일부터
mkyu
임헌수사단_인천
임헌수사단
스쿨

🌴🪴🌳and terrace

이렇게 맛있는 빵과 케이크가 넘쳐나는데 빵순이인 내가 밀가루가 안땡기는게 신기

요즘 미친듯이 밥순이, 고기순이
and 귀차니즘,,,,,,,,🐷

언제봐도 편하고 항상 고마운 친구들과
밥도 커피도 자~알 먹었어💕

-
-
.
하남카페 하남스타필드 낚지덮밥 낚지수제비 하남스타필드카페 스타필드데이트 하남데이트 식물원카페
선물받은 커클랜드쿠키

비오는 주일오후
근교 카페로 딸들과 데이트💕

비오는날의 갬성도 조쿠나.

파주카페

분위기좋은카페
주말나들이

파주 예쁜카페


귀여움이 하나 둘 셋 🐰🐹🐼

일요일 저녁에 즉흥으로 가게 돼서 많이 못 놀았지만
담에는 밝을 때 가서 더 많이 놀고 오쟈-!

귀여운퐁이와친구들
퐁 퐁이 퐁앵문 고양애견동반 애견동반카페 내유점 폼

1.해피 천일~~~~🥳🥳🥳
2.나연이 용돈 주는 언니 2명 생김(부럽다..)
3.닮았나..??나연이 이쁘다😍
4.여태 살면서 본 카페 중 제일 컸음..
5. 북한보러가는 중, 뒤에서 두번째줄 인싸자리 오두산전망대
6. 천일 기념 초심을 찾아서..
7. 고향을 그리워하는 나연이?
8. 홈메이드 육회&연어&육사시미 by 나연
9. 나연이의 포슬포슬한 계란말이 최고 ㅎㅎ
10. 마곡나루 3커플 소개팅자리
천일 기념 즐겁고배부르다 마곡나루 연립 파주 북한보고 PTSD



급벙
아주 신나고 좋그만ㅋㅋ
콩이랑 봄,여름이와
똑같이 맞혀입고
예쁜사진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딸기 앨리 봄 콩이 여름
심쿵도그 리리 RIRI 포메라니안 말티즈
maltese maltesepuppy

파주 🚗~ 강화 나들이

파주 헤이리마을 식물감각 롯데프리미엄아울렛파주 일산호수공원 노래하는분수대 강화도 토크라피 배터지는집 장화리일몰조망지 강화루지

치치랑 스타필드🐶
엄마 쇼핑 다 기다려주구~
차케차케❤

하남스타필드 하남애견동반카페
멍 반려견
dog 댕댕이 독 멍 멍팔 폼스키 치치

'미술시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욕쟁이할머니집  (0) 2022.08.01
카라멘야  (0) 2022.08.01
르타오  (0) 2022.08.01
오장동흥남집  (0) 2022.08.01
한성돈까스  (0) 2022.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