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투라인 커버업 크롭탑 헤이즐 타이다잉 발레이

2024. 2. 24. 02:19미술시간

귀여운 요가복 입고 필라테스하기🩵
리본이 포인트라서 옆모습으로 사진 찍어봤다📷

연휴 내내 골골 거리다가
결국 생일날 병원행,,,🥲
감기 거의 낫고 병원 간 사람 나야나

와중 의사쌤한테 운동해도 되냐고 물어본 나ㅋㅋㅋ
다행히 의사쌤이 컨디션 봐가면서 운동해도 된다고 하셨다

사실 안 된다고 해도 할거긴 한데 의사쌤 허락도 받았으니까
나름 합법적인?운동임

그리구 이번에 꼭 수업을 들어야하는 이유
내가 애정하는 지니어스쌤 수업이라서
몸이 안 좋아도 꼭 듣고 싶었다

이번 수업은 스트레칭하고 은근 슬쩍 운동해서
컨디션이 좋지 않은 나에게 아주 딱이었다

중간에 스트레칭 있어서 쉬어갈 수도 있고
그 사이에 은근슬쩍 운동 넣어서 하게 되는
약간 오이 편식하는 아가 김밥에 몰래 오이 넣어주는 느낌?이라서
나도 모르게 운동 되는 느낌

나도 모르게 어쩌다보니 복근하고 있고
어쩌다보니 사이드 운동하고 있고 이런 느낌이었음
여튼 최고 지니어스 쌤💗

아 참 그리구
요가팬츠 예쁘고 엄청 편해서 너무 좋당
지니어스쌤이 요가복 너무 귀엽다고 칭찬 엄청 해주셨다
마지막 사진은 귀여운 잠옷 같아서 찍어본 사진

요즘 월수에 12시간씩 나가 있느라 화목에 낮잠필수😇
나이들수록 체력이 훅훅 깎이는 디버프가 걸린게 틀림 없어오

👀졸리니까 자꾸 저녁에 야식 먹게도ㅐ…. 감자칩 왤케 맛있대요 불금

-

다이어터 다이어트

H̊åp̊p̊ẙ n̊e̊ẘ ẙe̊år̊
지금 입고 싶은 단 하나의 팬츠
골반의 유연한 절개 라인으로
아랫배는 납작하게,

뒤 허리 밴딩으로 흘러내림 없이
종일 입어도 편안하게,

유연한 복원력으로
오래 입어도 무릎 나옴 없는,
운동은 물론 의 슬렉스로도 멋스러운
프론투라인 컴피 라이닝 팬츠를
선택해 보세요.

기분 까지 리프레쉬, 프론투라인의
고기능성 제품라인
Allure 컬렉션의 퀄리티를 만나보세요.

front2line

친구가 보더니 아마존에 사는 풀벌레 같다고 했다
그게 무슨 말일까🐛🐸

요가 요가강사 와일드씽

꺄악~~3만원 벌었네!!!!!!
ㅎㅎㅎㅎㅎ
찍사 지현이에게 감사의말씀을 전하며 ㅎㅎㅎ!

헬스장에 노란바지는 나뿐인듯 ㅋㅋ
즐거운 PT시간

이제 수영가즈아~🏊‍♀️

오운완
패스짐

작년 여름 벨메르 특강 🤍
바다소리와 주변이 너무 예뻤던 곳에서 필라테스는 정말 좋았답니다 :-)

내 빨래는 다 운동복 🤍